'렛미인5' 황신혜, 딸 이진이에게 성형수술 권해…딸 반응은? "나는 내 얼굴이…"
↑ 렛미인5 황신혜/사진=황신혜 SNS |
배우 황신혜가 '렛미인5'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가운데 과거 딸 이진이에게 성형수술을 권유한 적이 있다고 말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4일 황신혜는 서울 강남구 신사동 CGV 청담씨네시티 M큐브에서 열린 tvN '렛미인5'제작발표회에 참석했습니다.
이날 황신혜는 새 시즌을 시작하면서 "지금까지 해왔듯이 조금 더 지원자들에게 언니 같은 느낌으로 다가서려고 하고 있다"고 앞으로의 계획을 밝혔습니다.
앞서 황신혜는 지난 3일 방송된 '뉴스 빅 5'에 출연해 딸 이진이에게 성형을 권유한 적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이진이는 "엄마 시대와 달리 요즘은 개성시대다. 나는 지금 내 얼굴이 좋다"라고 답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과거 '컴퓨터 미인'으로 유명했던 황신혜는 '해피투게더'에 출연해 "사람들이 나와 딸의 미모를 비교한다"며 "딸이 갑자기 나에게 와서 '황신혜 딸이라 다들 기대가 많았을 텐데 실
현재 황신혜의 딸 이진이는 모델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또, 황신혜가 MC로 출연하는 '렛미인5'은 외모 때문에 육체적, 정신적 고통을 받는 여성들이 자신의 콤플렉스를 극복하는 과정을 담은 국내 최대 메이크오버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