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시장조사 전문 기업 파크스 어소시에이츠가 13세 이상 휴대전화 이용자 2천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삼성과 LG제품은 모바일 TV, MP3 등 기능을 보유한 기종의 비중이 경쟁업체들에 비해 높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응답자들이 보유한 휴대전화 가운데 모바일 TV 기능을 보유한 제품은 LG가 12%, 삼성 11%, 모토로라 8% 순이었으며, 저가 제품 위주인 노키아의 경우 이 기능이 장착된 기종이 없는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MP3 음악 재생기능은 LG, 삼성 제품은 각각 26%와 27%가 이 기능을 장착한 반면 모토로라는 24%, 노키아는 11%에 그쳤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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