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태진아, 국회의원 진영-용상구청장 성장현과 함께 [MBN포토]

기사입력 2015-05-16 12:49

[MBN스타 김윤아 인턴기자] 가수 태진아가 ‘어르신의 날’을 맞아 재능기부 콘서트를 열었다.

태진아는 16일 서울시 용산가족공원 제2광장에서 열린 제1회 용산구 ‘어르신의 날’에 참석해 시민들에게 노래선물을 했다.

이날 공연에서 태진아는 ‘동반자’, ‘사랑은 아무나 하나’, ‘잘 살거야’ 등을 열창해 5천여 관객들의 박수를 받았다.

사진=진아기획
↑ 사진=진아기획


특히 태진아는 마지막 곡으로 ‘전통시장’을 선곡하자, 성장현 용산구청장-진영 국회의원(새누리당)은 행사에 참석한 어르신들과 합창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진영 국회의원과 성장현 용산구청장은 “‘전통시장’은 들을 때마다 지금 현실에 가장 필요한 노래”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번 ‘어르신의 날’은 용산구가 서울시 자치구 최초로 효 조례를 제정, 처음 열리는 행사이며 매년 5월 셋째주에 열린다.

한편, 태진아와 강남의 ‘전통시장 일주’는 이제 단 두 곳만을 남기고 있다. 5월22일과 23일 양일간 경상남도 하동 화개장터, 제주도 중문 향토시장을 찾을 예정이다. (사진 왼쪽부터 진영 국회의원, 태진아, 성장현 용산구청장)

김윤아 인턴기자 younahkim@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종합뉴스 평일용 배너
화제 뉴스

스타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