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비자원은 스마트컨슈머를 널리 알리고 비교공감․소비자톡톡 등의 소비자정보 확산에 참여할 참신하고 활동적인 ‘스마트컨슈머 서포터즈’ 50명을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스마트컨슈머’는 상품 및 서비스의 합리적인 선택에 필요한 비교정보를 제공하는 소비자정보 포털사이트다.
서포터즈는 온라인 매체(SNS, 블로그) 활용능력이 뛰어난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활동 실적에 따라 소정의 활동비를 지급받게 된다.
이번에 선발되는 ‘스마트컨슈머 서포터즈’는 2년 동안 스마트컨슈머 홈페이지의 제품․서비스 평가 및 이용후기 작성, 블로그와 SNS를 활용한 비교정보 확산, 소비자시대 기사 작성 등의 활동을 펼치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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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경닷컴 이미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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