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희정은 지난 23일 (현지시각) 열린 런던패션위크 Autumn/Winter 2015 기간 중 버버리 프로섬(burberry prosum) 쇼장에 참석해 뜨거운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현장에서 보그UK 편집장 및 관계자들에게 발탁돼 메인 사이트(http://www.vogue.co.uk/spy/street-chic/2015/london-fashion-week---aw15/gallery/1348197)를 장식하는 뜻밖의 영광을 안은 것.
방송인 김나영이 보그 이탈리아 웹사이트에, 모델 아이린이 뉴욕패션위크에 참석했을 당시 모습이 스트릿 프랑스 엘르 사이트에서 메인을 장식해 화제가 된 일은 있었지만 일반인인 그녀가 포토그래퍼들의 플래시 세례를 받은 것은 이례적인 일.
임희정은 ‘화성인 바이러스’에도 출연한 바 있는 국보급 미모의 쇼핑몰 CEO다. 포털사이트 인기 검색어에 자주 올랐을 뿐 아니라, 국내 유명 연예 기획사로부터 잇단 러브콜을 받기도 했다.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자신의 50평대 럭셔리 하우스를 방송에 공개해 화려한 싱글 라이프를 자랑했
당당한 라이프 스타일뿐 아니라 최근에는 광진구에 거주하는 저소득층 가정을 위해 후원 물품을 기증하기도 했다.
임희정은 “웃으며 기부하는 쇼핑 문화 만드는 것, 사회에 환전하는 나눔을 기획하고 싶다. 사람과의 유대감을 쌓는 쇼핑몰로 발전하고 싶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