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남우정 기자] 밴드 크랜필드의 EP ‘파란 그림’이 27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번에 크랜필드의 ‘파란 그림’에는 절묘한 브리티쉬 팝인 오프닝 트랙 ‘파이로’부터 선공개 되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파랗네’, 독특한 구성의 넘버 ‘코발트’ 등 총 5곡이 수록됐다.
크랜필드는 이성혁(기타ㆍ보컬), 지수현(드럼), 정광수(베이스), 박인(기타)로 이뤄진 4인조 밴드로 지난 2013년 첫 정규 앨범 ‘밤의 악대’를 발매해 평단과 대중의 지지를 동시에 받았다.
또한, 지난해 EBS ‘스페이스 공감’의 ‘2014 올해의 헬로루키’ 대상 수상, 한국콘텐츠진흥원의 신인뮤지션 지원 프로젝트 ‘2014 K-루키즈’에 선정되며 최고의 신인 밴드로 떠올랐다.
‘K루키즈’ 측은 “‘파란 그림’은 평소 몽환적인 사운드를 바탕으로 마치 한 편의 환상동화를 들려주는 듯한 크랜필드만의 색깔은 이번 앨범에서 더욱 세련되어진 멜로디 라인과 확장된 악기 편성으로 더욱 다양한 색채를 뽐내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크랜필드는 오는 4월5일 EP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서교동 벨로주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남우정 기자ujungnam@mkculture.com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