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탈세의혹' 장근석 삼시세끼 하차하는 진짜 이유 들어보니? '헉!'

기사입력 2015-01-16 11:54

'탈세의혹' 장근석 삼시세끼 하차하는 진짜 이유 들어보니? '헉!'
'장근석 삼시세끼 하차'/사진=스타투데이
↑ '장근석 삼시세끼 하차'/사진=스타투데이

'장근석 삼시세끼 하차'

배우 장근석이 '삼시세끼'에서 하차한다고 밝힌 가운데 하차를 결정한 이유를 밝혔습니다.

15일 tvN '삼시세끼' 제작진은 장근석 측과 합의해 프로그램 하차를 결정했다고 전했습니다.

제작진 측은 "지난 수요일 프로그램 출연자 중 한명인 장근석 세금신고누락 관련 보도가 있었다"며 "이에 제작진이 소속사에 확인해 본 결과 고의성은 없었으며 이미 과징금을 납부하여 법적인 책임 없이 완료가 된 사안이라는 해명을 들을 수 있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다만 해명 이후에도 계속해서 후속 보도가 나오고 있으며 많은 시청자 분들이 장근석씨의 출연에 대하여 우려를 표하고 있음을 알고 있다"며 "이에 제작진은 지금 장근석씨가 방송에 출연하는 것은 시기상 적합하지 않다고 판단, 장근석 측과 합의해 하차를 결정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러면서 "앞으로 촬영은 차승원, 유해진씨를 주축으로 마무리 할 예정이며 장근석씨의 분량은 최대한 편집하여 방송할 예정이다"고 말했습니다.

또 "다만 편집 방향 수정 및 재편집에 따른 최소한의 시간이 필요해짐에 따라 16일 방송예정이던 프로그램의 첫 방송 날짜를 부득이 23일로 이동하기로 했다"고 덧붙였습니다.

끝으로 "믿고 프로그램을 기다려준 시청자 여러분께 혼란을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며 "아울러 더욱 알찬 프로그램 내용으로 다음 주에 찾아뵐 것을 약속드린다"고 전했습니다.

앞서 한 매체는 지난 14일 서울지방국세청이 작년 6월부터 장근석에 대한 특별세무조사를 실시했고, 그 결과 국세청이 장근석의 해외 활동 수입을 신고하지 않은 사실을 적발해 추징금을 부여했다고 보도했습니다.

이에 장근석 측은 같은날 보도자료를 통해 "이미 보도된 것처럼 배우 장근석 씨의 외화수입 탈세로 인한 특별 세무조사를 받은 것도 아니고 장근석 씨가 소속되어 있는 (주)트리제이컴퍼니 회사의 정기적인 세무조사였음을 정확하게 밝힙니다. 따라서 조사에 성실히 임했고, 관계당국의 조사과정에서 당사의 회계상의 오류로 인한 일부 잘못된 부분에 대해 수정신고 후 납부를 완료

한 상태입니다"라고 전했습니다.

이어 "이번 일은 장근석 씨와는 별개로 당사의 회계상의 오류로 인해 발생한 일이며, 즉시 수정신고 후 납부하였고, 소속되어 있는 장근석 씨는 지금까지 세금에 관해서는 성실히 납부하여 왔음을 다시 한 번 말씀드립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장근석 삼시세끼 하차' '장근석 삼시세끼 하차' '장근석 삼시세끼 하차'

MBN 종합뉴스 평일용 배너

관련 뉴스

화제 뉴스
오늘의 이슈픽

스타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