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안성탑클래스 |
정시지원이 끝나는 시점부터 남들보다 한발앞서 본격적으로 수능을 준비하려는 재수생이 늘고 있다.
수시의 최저학력기준을 맞추지 못하는 수능등급으로 정시원서 접수를 하지 않고 바로 재수를 결정해 2016학년도 수능에 도전하고자 하는 학생들에게는 기본기를 탄탄히 다지는 수업으로 진행되는 선행반 과정부터 차근차근 수업을 듣는 것이 좋다.
20년간 전문적으로 기숙학원만을 운영하고 있는 안성탑클래스본원은 기숙학원 전용 건물로 설계, 건축된 학원으로 학생들이 24시간 생활하게 되는 공간이기에 편안한 2인실 기숙사와 반별로 구성된 개인독서실, 다양한 운동시설등 편의시설에도 세심한 배려를 느낄 수 있다.
현직 EBS, 강남구청등 유명강사에 의한 학습관리와 베테랑 지도선생님들의 오랜 경험에서 우러나오는 생활관리등은 기숙학원의 생명인 ‘학생관리’의 기준이 되고 있다.
오는 1월 4일에 개강하는 재수선행반은 국영수중심의 기초실력을 다지는 과정으로 학생의 현재실력을 분석해 정규수업 외에 1대1 개별지도와 클리닉과외 지도가 별도 비용없이 꼼꼼하게 병행되어 정규반이 시작되는 2월말까지 탄탄한 기초실력을 쌓게 된다.
올해 1월에 입학해 공부한 계효정 학생 또한 전년도 수능 국어3등급/수학3등급/영어4등급/탐구23등급에서 전 과목 1등급으로 성적 향상됐으며, 전체과목 중 영어2개 탐구1개만 오답처리되어 입학당시 목표로 삼았던 희망대학에 합격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을만큼 좋은 학습시스템을 자랑한다.
이러한 시스템을 바탕으로 매년 겨울방학을 알차게 보내고자 하는 예비고1,2,3 학생들을 위해서는 5주간 집중교육 프로그램인 겨울방학특강이 12월 31일 개강한다.
안성탑클래스학원 김재성 이사장은 ‘안성탑클래스 출신 명문대 선배와의 멘토링 프로그램도 5주간
기숙학원의 명문 안성탑클래스본원 홈페이지(www.topclass.cc) 입학상담 代. 1688-1120 으로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