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 3회 특별 종합반 과정 개설…수강료 할인 특전도 제공
2014년 취업 준비생들의 핫 키워드가 “취업, 진로”인만큼 학점 관리•봉사 활동•인턴 활동•영어 점수 관리•자격증 취득 등 스펙 장만을 위해 잠시도 쉬지 못하고 취업 준비상황에 두려움까지 느끼는 대학생 공휴족이 계속해서 늘고 있다.
인구론(인문계 졸업생 구십퍼센트는 논다), 돌취생(돌아온 취업 준비생), 자소설(소설을 쓰듯 창작한 자기소개서) 등 청년실업난을 반영한 갖가지 신조어가 만들어질 정도로 심각한 취업난이 대두되고 있는 요즘, 미래를 위해 투자하고 자기계발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대학생들에게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것이 보이스 트레이닝, 면접 스피치 교육이다.
대학생 면접 스피치 전문교육기관인 W스피치커뮤니케이션 학원은 예비대학생, 대학생, 대학원생들을 위해 방학시즌을 활용한 특별종합반(주 3회, 총 16회 과정)을 오는 1월 5일 개설한다.
이번 과정은 성공적인 대학생활 및 사회활동에 필요한 커뮤니케이션 능력 향상을 목표로 한다. 효과적인 음성 전달을 위한 보이스 트레이닝, 자신감 향상과 확실한 자기 표현력을 키울 수 있는 스피치 트레이닝, 차별화된 콘텐츠로 면접관을 사로잡는 면접스피치까지 세 가지 교육을 한 과정에 담아 5주간 집중적으로 훈련할 수 있도록 효율성을 극대화시켰다.
실제로 지난 방학, W스피치의 대학생 특별종합반을 수료한 26세 이호섭(가명)씨는 “자기계발의 필수인 스피치 교육을 통해 평상시 언어 습관과 고쳐야 할 부분을 1:1로 코칭을 받은 것이 스스로를 발전시키고 나아가 면접에 자신감을 가지는 데 큰 밑거름이 되었다.”며 교육에 대한 만족을 드러냈다.
한편 W스피치커뮤니케이션에서는 특별종합반과는 별도로 대학생 방학기간 특별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12월 8일부터 31일까지 보이스 트레이닝과 스피치트레이닝, 두 과정을 동시 등록할 시 파격적인 수강료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정규과정 보이스트레이닝 교재로 활용되는 우지은 대표의 저서 '30일 완성 목소리 트레이닝'을 무상으로 증정하며, 매달 진행되는 양질의 특강을 2회 무료로 들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W스피치커뮤니케이션 우지은 대표는 “긴 겨울방학을 어떻게 적극적으로 활용하느냐에 따라 새 학기를 맞이할 때의 자신감이 달라진다. 특히 발표 연습을 통한 자신감 회복은 무엇과도 견줄 수
W스피치커뮤니케이션의 대학생 특별할인 이벤트 및 특별종합반 개강은 서울 강남점과 서울 시청점, 부산 센텀점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W스피치커뮤니케이션 공식 홈페이지(www.wspeech.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