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개통 되는 KTX 신평택역과 불과 한 정거장 차이인 서정리역 역세권에 서정 스마트빌 듀오가 곧 오픈될 예정이다.
KTX가 완공 되면 서울까지 26분밖에 소요되지 않는 점을 보면 이제 평택이 곧 서울이라고 불릴 만큼 가까워지는 것이다.
특히, 11월 초 오픈 예정인 서정 스마트빌 듀오는 고덕신도시와 삼성전자 산업단지 앞에 있어서 출입문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고덕신도시와는 육교 하나 건너면 도착할 만큼 입지가 좋다.
현재 고덕신도시는 전국적으로 많은 투자 수요가 몰리고 있다. 약 100조원이 투자된 삼성전자 산업단지가 들어오기 때문인데 그 규모가 화성 사업지의 약 2.4배다. 국가 예산의 약 3분의 1에 해당하는 대규모 투자다.
인근 부동산 관계자들은 고덕신도시의 풍부한 배후 수요와 KTX 신평택역과의 근접성을 들어 서정 스마트빌 듀오를 우선적인 투자처로 꼽는다.
그 뿐만 아니라 소형 평형대가 강세인 요즘, 서정 스마트빌 듀오는 특히 1~2인 가구가 가장 선호하는 평형대로 구성되
지난 1차 분양이 10일 만에, 2차 분양이 7일 만에 100% 완료되었으며, 시기를 놓친 전국의 투자자들이 벌써부터 3차 분양 문의에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분양 문의 1877-5522
[위 내용은 매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된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