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송초롱 기자] 오는 27일 미니앨범 ‘어텀 브리즈’(Autumn Breeze)를 발표하는 그룹 에스(S)가 음악프로그램에 전격 출연한다.
에스는 오는 23일 Mnet 음악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 24일 KBS 음악프로그램 ‘뮤직뱅크’, 26일 SBS 음악프로그램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신곡 ‘하고 싶은 거 다(Without You)’ 무대를 선사하며 스페셜 활동을 펼쳐, 음악 팬들은 물론 안방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을 전망이다.
에스는 11년 만에 새 앨범을 선보이는 만큼, 다양한 무대에서 새로운 음악으로 팬들과 함께 호흡하고자 음악 프로그램 출연을 결정, 일주일간 스페셜 활동에 나서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또한 에스는 앨범 발매에 앞서 24일 정오,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미니앨범 ‘어텀 브리즈’의 전곡 음원을
에스는 오는 18일 중국 상하이 체육장에서 개최되는 ‘에스엠타운 라이브 월드 투어4 상해’(SMTOWN LIVE WORLD TOUR Ⅳ in SHANGHAI)에 참석해, 신곡 ‘하고 싶은 거 다’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송초롱 기자 twinkle69@mkculture.com/트위터 @mkcul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