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피투게더 서태지 이은성' '이지아'/사진=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 |
해피투게더 서태지 이은성, 결혼식 당시 고운자태 뽐내…"그땐 나도 어렸다"
'해피투게더 서태지 이은성' '이지아'
'문화 대통령' 서태지가 '해피투게더3'에 출연해 그간의 신비주의를 벗고, 팬들과 소통했습니다.
9일 오후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에서는 가수 서태지가 출연해 아내 이은성과 가정을 꾸리기까지의 과정과 현재 아빠로서의 생활 등 소탈한 일상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서태지는 이날 방송에서 이은성과의 인연은 자신의 뮤직비디오에서 시작됐음을 밝혔습니다. 그는 "뮤비 촬영 이후 이은성과 이야기가 잘 통했다. 그렇게 편하게 만남을 가진 후 문자로 연락을 주고 받다가 1~2주 뒤에 사귀자고 먼저 제안했다"고 밝혔습니다.
서태지는 방송 최초로 이은성과 연인시절 데이트를 하던 해외 여행 사진과 결혼식 당일의 고운 한복자태를 공개했습니다.
한편, 관심이 쏠렸던 전 부인 이지아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들도 시선을 끌었습니다.
서태지는 이지아에 대해 "기사가 났을 때 외국에 있어서 큰일인 줄 몰랐다"며 "은퇴 당시도 어렸지만 그때도 너무 어렸다"고 말문을 열었습니다.
그는 "당시에는 좋아하기도 했고 잘될 거라 생각했다. 남녀 사이라는 게 그렇듯 사실 생각대로 되지 않았다. 그도 힘들었을 것이다"고 진심을 전했습니다.
10일
'해피투게더 서태지 이은성' '이지아' '해피투게더 서태지 이은성' '이지아' '해피투게더 서태지 이은성' '이지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