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커머스 티몬은 중국 최대 지역 정보 플랫폼인 따종디엔핑과 공동 프로모션을 기획해 한국을 방문하는 중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지역 쿠폰 제공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4일 밝혔다.
티몬은 이번 공동 프로모션으로 국내의 지역 파트너사들에게 중국 관광객을 방문 고객으로 유치할 수 있는 현지 홍보 채널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따종디엔핑 한국 컨텐츠에는 티몬에서 제공한 국내 주요 지역의 맛집 및 유명 상점들의 정보와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한국을 여행하는 중국 관광객들은 마음에 드는 업체의 쿠폰을 모바일로 다운 받아 방문 시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중국 최대의 명절인 국경절(10월1일~7일)을 앞두고 이루어진 이번 공동 프로모션은 이 기간 한국방문을 준비하고 있는 많은 중국 관광객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한국관광공사는 이번 국경절이 인천아시안게임과 겹쳐 지난해보다 30~40% 많은 중국관광객이 방문할
지난 2003년 4월에 설립된 중국 최대의 맛집 정보 및 리뷰 사이트인 따종디엔핑은 올해 2분기 기준 월별 이용자 수(MAU)가 약 1억3000만명을 넘어서는 등 도시 생활·소비의 전반적인 정보를 포괄하는 지역 정보 플랫폼으로 자리잡고 있다.
[매경닷컴 속보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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