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형주택]MK하우스 203모델 |
이동식 목조 주택인 MK HOUSE에서 그런 실현 가능한 꿈을 이루어 주고 있다.
공장에서 건축 자재를 대량으로 구입해 일괄적으로 제작하는 이동식 목조 주택은 화장실과 주방을 갖춘 바닥면적 20~30㎡의 주택이 2000만원대 정도로 단가가 저렴하고, 여러 채를 연결해 넓은 집을 만들 수 도 있고, 다락방을 넣어 복층집으로도 만들 수 있고, 5t 트럭이 다닐 수 있는 길만 뚫려 있으면 손쉽게 설치할 수 있어, 사용 도중에 싫증이 나면 집을 다른 곳으로 이동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이러한 이동식 목조 주택의 장점을 결합하여 제품화된 MK 하우스에서 MK-202 모델을 소개한다.
세컨하우스나 주말주택용으로 개발된 MK-202모델은 소형주택의 Modern한 디자인으로 친환경적이면 단열성이 우수하고 인체에 무해한 인테리어 소재를 사용 했다.
특히 옥상정원 등 옥상을 활용 할 수 있도록 제작 되어있으며, 외부는 개성 있고 도시적인 이미지와 어울리며 외장소재로 쓰인 목재 또한 자연과 잘 어울려 도시와 자연이 함께 하는 이미지와 적합하다.
내부는 원목조재로 마감하여 고급스럽고 나무향이 나며 아늑한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며, 고급화장실과 주방으로 구성 되어 있다.
MK-202모델은 판매가 2,200만원으로 옥상 데크/난간/계단설치와 옥상 조경 설치 시 비용이 별도로 발생한다.
문의 : 02)2000-5468
‘MK HOUSE 홈페이지’ 바로가기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