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 남영주, 영상 보니 셔츠 벗으며…'글래머 몸매 뽐내'
↑ K팝스타 남영주/ 사진=남영주 티저 영상 캡처 및 싱글 포스터 |
'K팝스타3' 출신 남영주의 첫 번째 싱글 '6시 9분' 티저 영상이 공개됐습니다.
남영주는 15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싱글 '6시 9분'을 발표하며, 'K팝스타3' 톱10 진출자 중 가장 먼저 가요계에 데뷔했습니다.
공개된 포스터 속 남영주는 몰라보게 날씬해진 몸매로 샤워커튼 사이로 드러난 아찔한 각선미를 뽐냈습니다. 특히 과거 오디션 프로그램 'K팝스타3'에 출연 당시 통통했던 모습과는 다른 매력을 뽐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특히 15일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기계음과 함께 남영주의 실루엣이 희미하게 드러나고 있습니다. 특히 어깨라인을 노출한 채 샤워하는 듯한 장면은 남영주의 섹시함을 더욱 강조하고 있습니다.
남영주 소속사 제이제이홀릭미디어는 남영주가 데뷔를 앞두고 한 달 만에 11kg 감량에 성공해 47kg의 체중을 유지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앞서 남영주는 "지난 1개월 동안 피나는 노력으로 11kg을 뺐다. 운동과 식이요법은 물론, 체형 개선과 자세 교정을 위한 물리 치료를 병행하며 죽을 각오로 열심히 했다. 처음엔 효과가 나타나지 않아 음반 준비 막바지에는 거의 굶다시피 했다. 이전과 확 달라진 멋
K팝스타 남영주에 대해 누리꾼은 "K팝스타 남영주, 왜 갑자기 살 엄청 뺐다면서 나타났던 박보람이 생각나지" "K팝스타 남영주, 사진은 포토샵이 심해서 믿을수가 있어야지" "K팝스타 남영주, 다 벗은 것 같아"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