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유지혜 기자] 그룹 바이브가 데뷔 12년 만에 베스트 앨범을 발표한다.
소속사 뮤직앤뉴는 16일 공식 트위터 및 페이스북을 통해 오는 24일 발매를 앞두고 있는 바이브 베스트 앨범 ‘메모리즈’(MEMORIES)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바이브의 데뷔 곡 ‘미워도 다시 한번’부터 ‘한숨만’, ‘사진을 보다가’, ‘꼭 한 번 만나고 싶다’, ‘소망’, ‘술이야’, ‘그 남자 그 여자’, ‘오래오래’, ‘이 나이 먹도록’, ‘미친거니’, 최근 발매한 정규 6집 타이틀 곡 ‘해운대’까지 20곡의 바이브 대표곡들이 두 개의 CD로 나뉘어 담겼다.
↑ 사진 제공=뮤직앤뉴 |
특히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서는 신곡 ‘비커즈 아이 러브유’만 공개되지만 오프라인을 통해 발매되는 바이브 베스트 앨범에는 신곡뿐 아니라 트랙리스트에 포함된 20곡까지 총 21트랙이 수록됐으며, 가사집과 스페셜 화보까지 구성했다.
뮤직앤뉴는 “특히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서는 신곡 ‘비커즈 아이 러브유’만 공개되지만 오프라인을 통해 발매되는 바이브 베스트 앨범에는 신곡뿐 아니라 트랙리스트에 포함된 20곡까지 총 21트랙이 수록됐으며, 가사집과 스페셜 화보까지 구성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데뷔 첫 베스트 앨범인 만큼 두 멤버 모두 남다른 의미로 녹음부터 곡 선정까지 심
한편, 바이브는 오는 24일 정오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비커즈 아이 러브 유’를 공개하며 같은 날 오프라인을 통해 베스트 앨범 ‘메모리즈’를 발매한다.
유지혜 기자 yjh0304@mkculture.com / 트위터 @mkcultu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