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송초롱 기자]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의 새로운 보이그룹을 선발하기 위한 서바이벌 프로그램 ‘믹스앤매치’(MIX & MATCH) 2화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15일 오후 10시 YG블로그에는 ‘믹스앤매치 에피소드2 티저 스팟’(MIX & MATCH-EPISODE 2 TEASER SPOT)이라는 타이틀로 ‘믹스앤매치’ 2화 예고 영상이 게재돼 화제를 모았다
예고 영상은 8명의 첫 월말평가 장면을 담고 있어 눈길을 끈다. WINB팀 6명(비아이(B.I), 바비(BOBBY), 김진환, 송윤형, 구준회, 김동혁)과 새로운 연습생 정진형, 정찬우까지 총 8명의 연습생들이 처음으로 호흡을 맞춘다. 비아이와 김진환 팀으로 나뉘어 무대를 선보이게 되기 때문 어떤 대결구도가 형성될 지 이목을 모은다.
또 2화 예고 영상에서 양현석 대표 프로듀서는 “열심히 한다고 되는 게 아니야” 라는 따끔한 말을 던진 후 “긴장하라는 의미에서 한 명을 더 투입할거야” 라며 또 다른 새로운 멤버 투입을 알려 8명을 긴장시켰다. 갑작스러운 통보에 멤버들은 “B팀이 해체되는 느낌이었다” “걱정했던 일이 현실로 다가오니까 유일한 바람마저도 불확실해졌다”라는 심정을 토로했다. 예고 영상 말미에는 몇몇 멤버들이 눈물을 보여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믹스앤매치’는 ‘후 이스 넥스트 :
송초롱 기자 twinkle69@mkculture.com/트위터 @mkcultu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