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병규, SNS에 의미심장한 글 남겨…이병헌·이지연 겨냥? "내가 잘 아는 사람…" 누구?
↑ '강병규 이병헌 이지연' / 사진= MBN, 강병규 SNS |
방송인 강병규가 자신의 SNS에 배우 이병현과 모델 이지연을 겨냥한 듯한 의미심장한 글을 게재한 가운데 이지연의 것으로 추정되는 SNS가 화제입니다.
앞서 강병규는 지난 2009년 이병헌의 사생활을 폭로하겠다고 말한 데에 이어 이병헌이 출연 중이던 드라마 '아이리스' 촬영장에서 폭력을 행사한 혐의로 이병헌과 갈등을 빚어왔습니다.
이로 인해 이병헌과의 긴 소송을 가진 강병규는 폭행 혐의 등으로 지난해 2월 징역 1년과 집행유예 3년을 선고받았습니다.
강병규는 15일 새벽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그 동안 내 인생에서 있었던 많은 일들에 대한 나의 심정이 담긴 책이 완성될 즈음… 마치 산타클로스 선물처럼… 마치 짜여진 각본처럼… 충격적인 사건이 일어났다. 그런데 그 사건의 핵심인물이 내가 잘 아는 사람이었다니…"라는 글을 게재했습니다.
이어 "그 사람의 입으로 사건의 시작과 끝을 전부 들어보니 난… 나도 모르게 허탈한 헛웃음이 나왔다. 이젠 내가 굳이 할 일이 없어졌다. 끝날 때까지 끝난 건 아니라지만 게임은 끝났다"라며 이병헌을 겨냥한 것으로 보이는 글을 올렸습니다.
강병규는 11일 '이병헌 협박한 女 모델측 변호인 결별 통보에 상처받아 우발 범행'이라는 제목의 기사링크를 올렸습니다.
이어 12일엔 "모델 한수민 인터뷰영상"이라는 글과 함께 유튜브 영상을 링크했습니다. 특히 13일엔 '네티즌수사대 주장 이병헌 협박 추정인물 한 모 씨는 이지연이자 윤 모 씨다'라는 제목의 기사링크를 게재한 바 있습니다.
또한 한수민 씨의 것으로 보이는 인스타그램 주소를 링크했습니다. 인스타그램은 이지연의 것으로 추정되는 SNS로 그가 선물을 받은 사진들이 게재되어 있습니다.
한편 강병규가 링크한 이병헌을 협박한 이지연으로 추정되는 인물의 SNS 내용이 공개되면서 이를 둘러싼 추측들이 제기되고 있습니다.
누리꾼들은 이지연으로 추정되는 인물(A씨)이 선물을 받았다며 인스타그램에 올린 세 장의 사진을 중심으로 정황을 추측했습니다.
사진 속에는 이병헌이 광고한 한 휴대전화 브랜드의 스마트폰 사진이 담겨있습니다. A씨는 이 사진과 함께 "단언컨대 당신은 가장 완벽한 사람입니다"라는 글도 남겼습니다. 이는 이병헌의 광고 속 대사이기도 합니다.
이와 더불어 '소울메이트(soulmate)' 'B'라는 태그가 걸려 있는데 여기서 B는 이병헌의 이니셜을 뜻하는 것이 아니냐고 말합니다.
다음으로는 바디용품 선물 사진입니다. 여기에도 A씨는 '소울메이트'라는 태그를 달아 스마트폰을 선물한 사람과 동일한 인물이 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일부에서는 이 바디용품 사진이 이민정과 신혼여행 호텔에서 받은 사은품이라는 의혹을 제기하기도 했습니다.
또 '올 때마다 선물 한 보따리 들고 오는 이산타씨'라고 함께 남긴 글을 토대로 '이산타'가 이병헌을 가리킨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이병헌 협박사건의 또 다른 피의자인 걸그룹 글램 멤버 다희의 인스타그램으로 연결되는 태그도 함께 달려있습니다.
마지막은 와인 선물 사진입니다. 역시 여기에도 '소울메이트'라는 태그가 걸려 있으며 '니가 직접 만든 나만의 선물. 고마워'라는 글귀가 남겨져 있습니다.
이 누리꾼은 해당 와인 겉에 쓰인 '드래곤백 에스테이트(dragonback estate)'라는 문구를 토대로 출처를 검색해본 결과 직접 제조 가능한 아르헨티나산 와인으로 확인됐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이병헌이
이에 대해 이병헌의 소속사 BH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지인의 소개로 알게 된 것은 맞지만 단 한 번도 둘이 만난 적은 없다"라고 반박하며 "이번 수사 관련 모든 내용에 대해 앞으론 일절 함구하겠다"며 말을 아꼈습니다.
'강병규 이병헌 이지연' '강병규 이병헌 이지연' '강병규 이병헌 이지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