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드슈퍼마켓은 5일부터 내달 4일까지 펀드투자지원금과 경품을 지급하는 고속도로 '펀드로맨스'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귀성·귀경 시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참여할 수 있다. 지정된 휴게소의 식당에서 펀드슈퍼마켓 테이블을 찾아 NFC에 스마트폰을 갖다 대면 응모 가능하다.
행운의 룰렛게임을 통해 홈플러스 10만원 상품권, 주유소 상품권, 음료수 등 총 7360명에게 크고 작은 경품을 제공하며 게임 이후 '펀드투자지원금 응모하기'에서 신규계좌 개설하면 선착순 1000명에게 2만원의 펀드투자지원금을 지급한다. 또 응모 후 펀드슈퍼마켓으로 연금저축계좌를 이체하면 선착순 1000명에게 3만원의 지원금을 지급한다.
이벤트 참여 휴게소는 화성휴게소(목포,시흥), 안성(서울), 천안(서울), 여주(강릉), 칠곡(부산)휴게소 등이다.
한편 펀드슈퍼마켓은 오는 22일까지 페이스북에서 '도심속 펀드로맨스를 찾아라' 이벤트도 함께 진행중이다. 펀드로맨스 버스광고를 사진을 촬영해 페이스북에 올리
펀드슈퍼마켓 관계자는 "선진국 투자자들은 펀드를 노후 준비나 가계 자산 관리의 동반자로 삼고 있다"며 "저금리·저성장 시대에 펀드와 로맨스를 다시 시작하자는 의미로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매경닷컴 이가희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