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인구의 증가와 함께 캠핑시장에서도 백패킹이나 오토캠핑, 일체의 장비를 구비해놓은 글램핑 등 다양한 장르의 캠핑으로 세분화 되고 있다. 특히 오토캠핑으로 대변되는 4~6인 기준의 사계절용 그랜드 캠핑에서 점차 간소화 개성화 되어가고 있으며 연령대도 낮아지고 있는 추세이다. 따라서 연인들의 소꼽놀이같은 가볍고 피크닉컬한 감성캠핑시장이 확대되면서 그에 걸맞는 감성캠핑용품이 요구되고 있다.
가방전문 브랜드인 루카스에서는 캠핑에 소꿉놀이의 재미와 피크닉의 감성을 더한 새로운 개념의 감성캠핑용품인 "캠퍼닉" 을 출시하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캠퍼닉 제품은 보다 개성 있고 아기자기한 나만의 멋스런 캠핑을 꿈꾸는 캠퍼들의 니즈에 맞춘 감성캠핑 제품으로서 기능이나 성능은 한층 더 보완하고 실 생활에서나 레저 활동에서도 잘 어울리게 디자인된 실용성 높은 제품이다.
독특한 인디언패턴에 감각적인 색상을 입혀 개발한 원단으로 만든 캠퍼닉 제품들은 와인가방을 비롯하여 감성매트, 가랜드, 파우치, 테이블 케이스, 멀티백 그리고 앞치마 등 소소한 제품들까지 다양한 제품군을 개발하여 선 보이고 있다.
특히 캠퍼닉와인가방은 국내에 처음으로 선보인 제품으로서 보온 보냉은 물론 와인잔과 접시 그리고 와인병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도록 고안된 일체형 피크닉 가방으로서 잊지 못할 추억과 특별한 장면을 연출하기에 부족함이 없는 제품이다.
루카스는 컬러풀한 색상과 편리한 수납공간, 캠핑에 유용한 활동성 있는 소재감이 돋보이는 캠퍼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하여, 최근 사람들의 관심과 인기를 모으고 있는 캠핑과 여행, 레저를 즐길 줄 아는 20~30대 남녀를 타깃으로 해 캠퍼닉을 테마로 감성캠핑 문화를 선도하고 주도한다.
(주)루카스
루카스 캠핑매장 031-796-3884~5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