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만수르 /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빈 사리스 알 막툼 SNS 캡처 |
'만수르'
맨시티 구단주 만수르의 부인과, 그의 집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만수르의 둘째 부인 셰이카 마날 빈트 모하마드 빈 사리스 알 막툼은 과거 자신의 SNS를 통해 집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사진 속에는 응접실로 보이는 방과 집에 구비돼 있는 헬스장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한눈에 보기에도 호텔같은 이들의 집은 보는 이들의 탄성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또한 SNS를 통해 만수르의 집을 공개한 막툼은, 만수르의 두 번째 부인으로 두바이 총리의 딸입니다.
둘째 부인은 막툼은 여성 사교클럽인 '두바이 레이디스 클럽' 창시자로서 활발히 활동하는 것과 달리 첫째부인인 두바이 공주 알리아 빈트 모하마드 빈부티 알 하메드의 모습은 보기 힘듭니다.
이는 아랍에미리트 전통에 따른 것인데 아랍에미리트 왕족과 친족혼으로 맺어지게 되는 첫째부인은 대외적으로 공개하지 않게 돼 있어 공식 석상에서는 둘째부인이 첫째부인의 빈자리를 채우기 때문입니다.
한편 최근 '
이 앱은 사람들이 등록하는 소원 혹은 바람들을 재치 있게 이루어주는 것입니다.
특히 감동적인 글들 또한 실제로 성취해준 실사례들이 지속적으로 공개되고 있어 운영회사와 운영이유에 대한 사람들의 궁금증이 더욱 증폭되고 있습니다.
'만수르''만수르''만수르''만수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