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안성은 기자]
기 센 누나들과 독특한 두 남자의 만남 – SBS ‘매직아이’ (7/29)
최근 예능 프로그램에서 맹활약 중인 홍석천과 엉뚱한 매력의 소유자 헨리가 ‘매직아이’를 찾는다. 평소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화려한 입담과 당당한 태도를 보여 온 홍석천과 MBC ‘진짜 사나이’를 통해 엉뚱한 면모를 보이며 인기를 끌고 있는 헨리.
특히 헨리는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이효리를 향해 이색 폭로를 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거침없는 사심 발언과 돌직구의 홍석천과 의외의 상남자 매력으로 누나들을 사로잡은 헨리의 이야기는 29일 ‘매직아이’에서 만날 수 있다.
아이돌에서 아이들 엄마로…솔직한 이야기 - tvN ‘현장토크쇼 택시’ (7/29)
요정돌의 원조와 같았던 SES의 슈가 1세대 아이돌의 한 사람이 아닌 세 아이의 엄마로 ‘택시’에 탑승한다.
슈는 남편인 임효성을 비롯해 임유, 임라율, 임라희와 함께 최근 ‘택시’ 촬영을 진행했다. 그는 경기도 모처에 위치한 자신의 집을 공개하며 한 남자의 아내, 세 아이의 엄마로서 살아가는 삶을 공개했다.
그는 남편 임효성과의 첫 만남부터 결혼까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한다. 이와 함께 5세 아들 임유, 11개월 쌍둥이 임라율, 라희 세 자녀의 육아스토리까지 함께 만날 수 있는 ‘택시’는 29일 방송된다.
여름맞이 미저리 특집? 오싹한 이야기 함께한다 – MBC ‘황금어장 라디오스타’ (7/30)
가수 조관우와 방송인 김가연, 유상무, 그룹 씨스타 멤버 다솜의 조합은 아이러니에 가깝다. 한 프로그램에서 만나기 힘들 것 같은 이들이 시청자의 소름돋는 여름을 위해 뭉쳤다.
네 사람은 최근 ‘라디오스타’ 녹화에 참여해 각자의 미저리 일화를 털어놓았다. 이들은 녹화 내내 상상을 초월하는 스토리를 털어놓으며 MC들을 당황케 했다.
다솜의 남자친구 이야기부터 김가연과 임요환의 섬뜩한 러브스토리, 유상무의 집착까지. 한 여름밤의 꿀이 아닌 한 여름밤의 소름돋는 이야기는 30일 방송에서 공개된다.
배우 이정현의 콩트 도전기 – tvN ‘SNL 코리아’ (8/2)
조성모, 문희준 등 1990년대 인기스타들이 최근 ‘SNL 코리아’를 웃음으로 물들이며 화제가 됐다. 이에 평소 ‘SNL 코리아’의 애청자인 가수 겸 배우 이정현 역시 콩트에 도전한다.
1996년 데뷔 이후, 약 20여년동안 연예계에서 활동한 이정현. 그
최근 배우로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이정현의 정극이 아닌 망가지는 연기는 ‘SNL 코리아’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안성은 기자 900918a@mkculture.com / 트위터 @mkcultu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