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효성 지나/ 사진=YES, NYLON 화보 |
'전효성' '지나'
시크릿 멤버 전효성과 가수 지나가 동시에 음원을 발표했습니다.
전효성은 12일 정오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싱글 앨범 '탑 시크릿(TOP SECRET)'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를 공개했습니다.
걸그룹 시크릿의 리더가 아닌 솔로 아티스트로 돌아온 전효성은 히트곡 제조기 이단옆차기의 지원사격으로 특별한 매력으로 대중 앞에 나서게 됐습니다.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는 "한 떨기 꽃 같은 전효성의 고혹적인 매력이 몽환적인 분위기와 절묘한 조화를 이루게 했다"면서 "전효성의 색다른 모습을 엿볼 수 있다"고 자심감을 드러냈습니다.
전효성은 이날 오후 삼성동 라마다 호텔 클럽 뱅가드에서 '탑 시크릿(TOP SECRET)'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타이틀곡 'Good-night Kiss(굿나잇 키스)' 무대를 선보입니다.
가수 지나(G.NA) 또한 이날 '예쁜속옷' 뮤직비디오와 음원을 공개했습니다.
1년여 만에 '예쁜 속옷'이라는 도발적인 타이틀로 컴백한 지나는 기존의 섹시함에 성숙함과 청순함을 더해 상큼한 봄의 여신으로 변신했습니다.
신곡 '예쁜 속옷'은 전효성과 마찬가지로 이단옆차기의 곡입니다. 제목처럼 솔직하고
전효성 지나에 대해 누리꾼은 "전효성 지나, 와 진짜 후끈후끈하네 사진이" "전효성은 약간 귀여운 면도 있는데 지나는 그냥 섹시하네 " "전효성 지나, 미안 노래보다 몸매가 먼저 보이더라"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