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박세연 기자]
3인조 밴드 참깨와 솜사탕이 애니메이션 ‘겨울왕국’ 커버 열풍에 합류했다.
19일 파스텔뮤직 공식 SNS 계정에는 “겨울왕국 ‘Let it go’ 커버가 유행이지만 참솜은 ‘Love is an open door’를 커버해보았습니다”라며 “안나와 한스왕자, 올라프(!)로 변신한 멤버들의 행복한 하모니를 확인해보세요”라는 글과 함께 참깨와 솜사탕의 ‘Love is an open door’ 라이브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참깨와 솜사탕은 특유의 어쿠스틱 분위기 속에서 애니메이션 속 안나와 한스의 러브 테마를 소화해냈다. 멤버 최기덕과 유지수의 절묘한 하모니 속에서 올라프의 트레이드마크인 주황색 코 모형을 부착한 박현수의 모습이 깨알 재미를 준다.
최근 이해리(다비치), 에일리, 디아, 손승연 등 다수의 여가수들이 ‘Let it go(렛 잇 고)’를 자기만의 스타일로 선보여 커버 열풍을 몰고 왔다. 하지만 참깨와 솜사탕은 차별화된 매력으로 ‘Love is an open door’를 소화해 내 신선한 느낌으로 다가온다.
한편 참깨와 솜사탕은 발랄한 멜로디와 센스 넘치는 노랫말, 멜랑콜리한 청춘의 감성으로 10~20대 음악팬들의 지지를 받고 있는 신인 밴드로 최근 두 번째 EP 앨범 ‘마음거리’를 발표했다.
이들은 오는 22일 삼성동 올림푸스홀에서 개최되는 모델 주우재의 신개념 뮤직&토크콘서트 ‘그대 모든 짐을 내게’에 출연하며, 2014 뷰티풀 민트 라이프 라인업에도 이름을 올렸다.
psyon@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