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별그대 수지 카메오/ 사진=SBS 방송 캡쳐 |
'별그대 수지 카메오'
미쓰에이 멤버 수지가 '별그대' 카메오로 등장했습니다.
13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17회에는 한 달 시한부 연애 사실을 알고 도민준(김수현)을 피하는 천송이(전지현)의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이날 천송이는 아침 일찍부터 조깅을 하러 공원에 나섰고, 도민준은 천송이의 뒤를 따르며 "이야기 좀 하자"고 말했지만 천송이는 도민준을 외면하고 자리를 피했습니다.
이때 수지가 깜짝 등장해 "교수님"이라고 부르며 도민준에게 관심을 보였습니다. 수지는 도민준에게 "교수님, 제 X남친(전 남친) 삼동이랑 엄청 닮았다"며 애교를 떨었습니다. 이는 KBS2 드라마 '드림하이' 출연 당시 연인이었던 수지와 김수현의 관계를 말하는 것으로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수지는 특히 "요즘 볼살이 빠지고 성숙해졌다는 얘기를 많이 듣는다”며 실제 자신을 향한 대중의 시선을 언급해 드라마를 보는 재미를 더했습니다.
또한, 도민준에게 휴대전화가 있다는 것을 본 고혜미는 "교수님 휴대폰 있으세요? 삐삐만 가지고 다니셨는데 많이 발전했네요"라며 민준에게 다가가 전화번호를 받으려고 했습니다.
이에 도민준과 고혜미의 다정한 모습을 본 천송이는 "나한테 할 말 있다고 하지 않았어? 지금 딱 시간이
별그대 수지 카메오에 대해 누리꾼들은 "별그대 수지 카메오, 진짜 귀엽더라" "별그대 수지 카메오, 전지현이랑 있어도 예쁘던데?" "별그대 수지 카메오, 근데 전지현보다 연기는 못하더라 확실히"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