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머슨 케이 파트너스는 PR 월드 네트워크의 공식 한국 대표 파트너사로 선정됐다고 밝혔습니다.
PR 월드 네트워크는 미국의 라이프스타일 PR 컨설팅 분야를 30년간 선도해온 루해먼드앤어소시에이츠의 주도로 구축된 범세계적 PR 네트워크로, 세계 각국의 독립 PR 회사들이 효과적인 글로벌 PR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뜻을 모아 만든 글로벌 비즈니스 공동체입니다.
현재, PR 월드 네트워크는 루해먼드앤어소시에이츠의 엄격한 글로벌 평가 기준과 평판 심사를 통과해 검증된 21개의 독립 PR 컨설팅 회사들로 이뤄져 있습니다.
북미와 유럽, 아시아, 라틴아메리카, 중동과 아프리카 지역 등 전세계 50여개 이상 국가에게 각국의 문화와 트렌드, 라이프스타일에 기반한 전문적인 PR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PR 월드 네트워크의 지역별 독립 PR 회사 중 신흥시장인 브릭스 국가에 속한 PR 회사들의 성장세가 눈에 띕니다.
에머슨 케이 파트너스는 PR 월드 네트워크의 한국 대표 파트너사로서 국내 침체된 중소기업의 해외 진출과 수출을 위한 PR, 마케팅 컨설팅 서비스를 더욱 확대해 국내 중소기업의 글로벌 경쟁력을 한층 강화한다는 계획입니다.
에머슨 케이 파트너스의 박기환 대표는 PR 월드 네트워크의 한국 대표 회사로 선정된 것은 글로벌 시장을 향해 도전하려는 젊은 PR 인재들을 양성하는데 일조하는 것은 물론, 한국의 PR 경쟁력과 경험을 세계 각국의 PR 전문가들과 공유하고 발전시켜 나가는데 의미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 이상범 기
"독점적인 아이디어를 제공하라(Offer an Exclusive)"는 창의적 열정을 추구하는 신개념 PR 마케팅 회사로서, 현재 중소기업들의 브랜드가 단순히 비즈니스적 역할을 넘어서 지속적인 관계를 형성하는 브랜드가 되는데 에머슨 케이 파트너스의 노력은 멈추지 않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