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운더리(woundary)' 웹사이트 와 모바일 앱이 9월 23일 공개됐습니다.
woundary 서비스는 원하는 컨텐츠 정보를 쉽게 찾아 볼 수 있는 태그 검색 기능과 컨텐츠의 공개 대상을 자신의 의지로 설정이 가능한 강력한 친구관리 기능을 지니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시선을 두는 곳마다 강압적으로 노출되던 광고의 영역에 사용자가 직접 좋아하는 브랜드커버를 선택할 수 있으며 자신이 선택한 브랜드의 소식만을 받아 볼 수도 있어 사용자가 중심이 될 수 있는 기틀을 마련했습니다. 사용자들은 빅데이터 시대 속에서 자신이 원하는 정보를 손쉽게 접할 수 있기를 원합니다.
최근 큐레이션의 중요성이 점차 대두되고 있는 시점에 자신의 의지에 따라 브랜드를 선택하고 공유할 수 있는 사용자 스스로에게 선택권이 주어지며 스스로가 중심이 될 수 있는, 기존에 없던 방식의 SNS '와운더리(woundary)'의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하며 2014년 새로운 트렌드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