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MBC ‘잘났어 정말’ 조기종영 확정…후속작은 미정

기사입력 2013-09-13 18:25

[MBN스타 금빛나 기자] MBC 아침드라마 ‘잘났어 정말’이 저조한 시청률로 조기종영의 길을 걷게 됐다.
13일 MBC 관계자는 MBN스타와의 전화통화를 통해 “‘잘났어 정말’이 당초 계획됐던 120회에서 12회 가량 축소된 108회로 오는 10월 초 종영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갑작스럽게 막을 내린 ‘잘났어 정말’의 후속 작에 대해서는 “현재 PD와 작가진만 구성된 상황이다. 구체적으로 작품에 대해서 준비된 된 것이 없으며 이제 시작단계라고 보시면 된다”며 “만간 출연진과 제작진을 확정하고 촬영에 들어갈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MBC 아침드라마 ‘잘났어 정말’이 저조한 시청률로 조기종영의 길을 걷게 됐다.
MBC 아침드라마 ‘잘났어 정말’이 저조한 시청률로 조기종영의 길을 걷게 됐다.
사랑밖에 모르던 한 여자가 모진 시련을 딛고 성장해나가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 ‘잘났어 정말’은 전혀 다른 성격의

일란성 쌍둥이 자매를 주인공으로 하희라가 민지수, 민지원 1인2역을 연기해 관심을 받았었다.
지난해 5월 첫 방송을 시작한 ‘잘났어 정말’은 당초 120부작으로 기획돼 오는 10월말께 종영할 예정이었다. 하지만 8% 내외의 다소 부진한 시청률을 기록하면서 결국 예상보다 일찍 막을 내리게 됐다.
금빛나 기자 shinebitna917@mkculture.com

MBN 종합뉴스 평일용 배너
화제 뉴스

스타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