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한별 공식입장’
박한별이 LA다저스 류현진 선수와의 열애설 및 세븐과의 결별설에 대한 공식입장을 내놨습니다.
26일 박한별 소속사 제이에프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최근 증권가 정보지를 통해 확산되고 있는 LA다저스 투수 류현진 선수와 박한별의 열애설에 대해 "확실히 사실이 아니다"라고 단호하게 말했습니다.
이 관계자는 류현진 선수와의 열애설에 대해 "박한별 씨가 화보 촬영 때문에 미국에 가면서 그런 이야기가 돌고 있는 것 같은데 반박할 가치조차 없다. 확실히 사실이 아니다"라고 못 박았습니다.
또 박한별 측 관계자는 "군 생활을 하고 있는 세븐에게 여러 안 좋은 일이 생겨 힘들어했다. 좋은 일이 아닌데 박한별이 먼저 나서서 이런 저런 말을 하기가 좀 부담스러웠던 게 사실이다. 언젠가 박한별도 그에 대한 자신의 입장을 이야기 하는 게 맞다고 생각했지만 그 문제로 논란이 많았을 때 나서는 건 아니라고 판단했다. 그런 일들이 쌓이면서 예전부터 헤어진 거 아니냐고 추측하던데 결별설은 사실무근이다"고 말했습니다.
이날 노컷뉴스는 복수의 연예관계자에 따라 박한별은 지난 3월, 세븐이 군입대할 당시 연인관계를 청산하고 친구사이로 남기로 했다고 단독 보도했습니다.
한편 안양예고 동창생인 박한별과 세븐은 지난 2009년 5월, 함께 찍은 사진이 인터넷을 통해 유포되면서 교제를 인정한 바 있습니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