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박정선 기자] 가수 박재범의 신곡 ‘아이 라이크 투 파티’(I Like 2 Party)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박재범은 오는 10일 발매예정인 새 디지털 싱글 ‘아이 라이크 투 파티’의 뮤직비디오 티저 전격 공개에 나서며 컴백 초읽기에 돌입했다.
몽환적인 영상과 강렬한 비트가 오묘한 조화를 이루는 티저 공개에, 앨범 발매 전부터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이다.
가수 박재범의 신곡 ‘아이 라이크 투 파티’(I Like 2 Party)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
특히 티저 영상 끝 부분에 슈트 차림으로 깜짝 등장한 박재범은, 철제 파티션 건너편에서 어렴풋한 실루엣만을 드러내 뮤직비디오 풀 버전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키기도 했다.
박재범은 ‘아이 라이크 투 파티’의 작사, 작곡에 참여한 것은 물론 윌 스미스 주연의 할리우드 영화 ‘애프터 어스’의 국내 개봉 버전 엔딩 곡으로 먼저 사용되어 이목을 집중시켰던 곡으로, 영화 개봉과 함께 풀버전공개에 대한 문의
한편 오는 10일 정오에 공개 예정인 박재범의 앨범은 타이틀곡을 비롯해 ‘HOT’ ‘비밀’ ‘다시 만나줘’ 등 총 4곡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댄스와 힙합, 그리고 감성적인 R&B 등 다양한 장르로 이루어져 있어 박재범의 특유의 음악세계를 엿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박정선 기자 composer_js@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