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GM이 임직원을 대상으로 한 경쟁차 시승회를 열었다.
한국GM은 지난 11월13일부터 14일까지 1박2일 동안 인천시 부평 본사와 경기도 안산 스피드웨이에서 국내외 경쟁사 제품 포함, 총 40여대의 차량을 분석하고 시승하는 ‘제1회 한국지엠 상품 마케팅 워크숍’을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한국GM 임직원 및 관계자 등 총 150여명은 각 차종별 주요 경쟁 모델을 시승한 뒤 장단점을 분석하고 세그먼트별 시장 공략 주안점을 바탕으로 한 상품성 강화 방안을 논의했다.
특히, 안산 스피드웨이에서 열린 비교시승에는 경차에서 SUV까지 국산 및 수입 경쟁 차량을 포함한 40여대의 차량으로 가속, 제동, 고속주행 및 선회 안정성, 장애물 회피 성능 등을 확인했다.
한국GM 세르지오 호샤 사장은 “고객의 취향과 시장 트렌드에 대한 깊은 이해는 수준 높은 제품 전략의 시작”이라며 "이번 행사는 경쟁 차종에 대한 폭넓은 이해를 통해 국내시장에서의 성장을 모색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전승용 기자 / car@top-rid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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