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GM은 지난 20일과 21일 양일간 경기도 가평 휴림 가족 오토캠핑장에서 자연속의 힐링을 주제로 ‘제 3회 쉐보레 RV힐링 패밀리 오토캠핑’을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쉐보레 차량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을 받고 추첨으로 100 가족을 선정, 초청한 이번 행사는 캠핑 마니아뿐만 아니라 처음 캠핑에 도전하는 사람들도 간편하게 참여할 수 있도록 각종 캠핑 장비들을 무료로 제공했다.
주말 오토캠핑장 내에는 힐링 빌리지가 문을 열고 힐링 스트레칭, 족욕, 허브티 시음, 자갈길 산책 등 자연 친화적인 프로그램으로 스트레스로 지친 심신을 자연속에서 치유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이번 행사는 밤 줍기 체험, 단풍 양초 만들기 등 가족 체험 프로그램과 캠프파이어, 통기타 가수 공연이 함께 한 레크리에이션, ‘쉐보레 보타이를 찾아라’ 보물찾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잊지 못할 가을 추억을 선사했다.
한국GM 마케팅본부 이경애 전무는 “‘LOVE. LIFE. 쉐보레’를 슬로건으로 내건 쉐보레가 고객들과 따뜻한 인생의 매 순간을 함께 하고자 가족과 자연속에서 힐링의 시간을 가질 수 있는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쉐보레는 앞으로도 개성 있는 스타일과 편의성, 최고의 안전성을 제공하는 차량과 더불어 최고 수준의 서비스로 많은 고객들과 기쁨과 감동의 순간을 함께 할 것”이라고 말했다.
쉐보레의 대표적인 RV 차량인 7인승 ALV(Active Life Vehicle) 올란도는 역동적인 SUV 스타일링과 세단의 안정적인 승차감, 가족을 위한 넓은 실내공간 및 실용성을 겸비하고 2013년형 모델 출시 이 후, 한층 강화된 편의사양과 새로운 외장 컬러로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
또한 리얼(REAL) SUV 쉐보레 캡티바는 다이내믹한 주행성능뿐만 아니라 강인하면서 세련된 유러피언 디자인과 세계적인 수준의 안전성을 바탕으로 진정한 SUV로 각광 받고 있다.
김상영 기자 / young@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현대차, ‘1사1촌 봉사활동’ 실시·기아차, ‘데칼 레이’ 로드쇼 실시
·르노삼성차, 포스코와 닛산 신형 로그 생산한다
·[영상] 보아, 현대차 i40 타보니…"고급스런 실내, 여성에게 딱"
·[영상] 소녀시대 제시카, "현대차 i30 타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