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주류가 '처음처럼' 3종을 하나의 브랜드로 통합하고 제품의 속성을 강조해 새로운 디자인으로 출시합니다.
주력인 '처음처럼(19.5도)'은 알코올 도수를 0.5도 내리고 로고 옆에 초록색으로 '부드러운'이라고 디자인했습니다.
오크통에서 10
16.8도의 저알코올 소주 '처음처럼 쿨'은 파란색으로 '순한'으로 표시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naver.com ]
롯데주류가 '처음처럼' 3종을 하나의 브랜드로 통합하고 제품의 속성을 강조해 새로운 디자인으로 출시합니다.
Copyright ⓒ MBN(매일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