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의 공식 딜러사인 한성자동차는 6일, 3월 한 달간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감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한성자동차는 3월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평생엔진오일&오일필터 무상교환 서비스’와 고객이 안심하고 차량을 구입할 수 있는 ‘오너 안전 프로그램’을 포함하는 ‘한성자동차 슈퍼 케어 패키지’를 제공한다.
평생 엔진오일&오일필터 무상교환 서비스는 3년간의 정기점검 및 소모품 교환서비스와 통합 서비스 패키지(ISP)기간 만료 이후에도 차량을 최상의 상태로 유지시켜주는 서비스다. 한성자동차 구매 고객이 당사 서비스 센터 이용 시 받을 수 있으며, 최초 구매자에 한해 ISP 종료시점부터 적용된다.
오너 케어 프로그램은 차량 운행 중 사고 시 직접적인 보상이 가능한 ‘한성자동차 오너 안전 프로그램’과 상해로 인한 차량금액 변제 불가시 구입금액을 전액 보상하는 ‘한성자동차 차량금액 보상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것으로, E클래스와 C클래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적용된다.
이밖에 3월 9일부터 18일까지 전시장 방문 및 시승 고객에게 감사의 선물을 증정하는 ‘10 Days 테스트 드라이브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승고객 중 추첨을 통해 갤러시 탭, 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또, 차종에 따라 24/36개월 무이자 혜택과 특별 저리할부 등도 함께 운영한다.
한성자동차 아우스프룽 대표는 “봄을 맞이해 많은 고객들이 더욱 안심하고 편안한 마음으로 새로운 차량을 구매할 수 있도록 슈퍼 케어 패키지를 기획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의 입장에서 만족할 수 있는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전승용 기자 / car@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폭스바겐의 디젤 하이브리드 ‘크로스 쿠페’…공인연비 55.6km/l·폭스바겐, 골프 GTI 카브리올레 공개…성능·디자인 동시에
·[포토] 우주 최강의 오픈카…아벤타도르 J 스피드스터
·단 1대뿐인 특별한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누가 샀을까?"
·금호타이어, Auto GP 공급업체 선정…"다음 목표는 F1"
·쌍용차, ‘XIV-2’ 세계 최초 공개…매력적인 쿠페형 CU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