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바루코리아는 지난 6일 ‘2011년 우수 딜러 시상식’을 개최, 작년 한 해 동안 세일즈 및 서비스 분야에서 우수한 실적을 기록한 딜러를 선정해 시상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시상식은 2011년 일본 대지진 등 많은 변수에도 불구하고 전년 대비 73%의 판매 실적 증가를 기념하기 위한 것으로 베스트 세일즈 & 서비스 부문에서 시상이 이뤄졌다.
영업 분야에선 지산모터스의 성낙현 과장이 최우수 실적을 거둬 베스트 딜러상을 수상했고 마이아 모터스의 전민영 대리와 정재하 과장이 그 뒤를 이었다. 서비스 분야에선 양평동 서비스센터의 조기원 본부장을 비롯해 부산 김종도 팀장, 대구 뉴월드 모터스 박종문 대표이사가 선정됐다.
한편 스바루코리아는 국내 출시 이후 탄탄한 판매망과 서비스 네트워크망을 구축해오며 고객 만족에 힘써오고 있다. 강남, 용산, 부산, 광주, 분당 등 주요 도시에 총 5개의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전국 주요 도시에 총 11개의 공식 서비스 네트워크망을 구축하고 있다. 2012년에는 신규 딜러 모집을 통해 세일즈 네트워크를 강화해 전국 어디서나 보다 향상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김상영 기자 / young@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스바루코리아, 1월 파격 할인…‘레거시 최대 650만원 할인’·현대 아반떼 ‘북미 올해의 차’ 되나…16차종 제치고 1위 할 듯
·2011년 수입차 판매, 키워드는 'BMW, E300, 독일'
·[시승만화] 스바루 레거시…겨울은 '스바루'의 계절
·[영상] 눈길에서 승용차가 대형트럭을 견인하네?…“저게 가능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