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도요타는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코롤라 윈터 로맨스'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코롤라 윈터 로맨스 이벤트는 오는 11월 4일부터 11월 21일까지 17박 18일간 총 60명을 선발해 코롤라의 우수한 토털 밸런스와 감성 품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10월 17일부터 10월 24일까지 도요타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통해 신청사연과 여행계획을 남기면 된다. 아울러 당첨된 고객들 중 여행지에서 있었던 재미있는 에피소드와 사진을 추가로 올린 고객 10명을 추첨해 주유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코롤라에 관심이 있는 만 26세 이상의 운전 면허 소지자는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추첨 결과는 10월 28일 토요타 페이스북에 발표할 계획이다.
한국도요타 관계자는 "코롤라 윈터 로맨스 이벤트는 토요타를 사랑하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실시하는 이벤트로 타면 탈수록 매력적인 코롤라의 진가를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코롤라의 우수한 토탈 밸런스와 감성품질을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전개하여 고객들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전승용 기자 / car@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도요타, 미국 생산라인 정상화…"현대차 긴장해!"·美소비자 92% "혼다 자동차 디자인 퇴보했다"
·닛산 큐브 놀라운 인기…저렴한 가격이 무기
·가장 많이 팔린 수입차 Top10…일본·미국차는 어쩌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