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8년 2개월만
스타벅스 코리아는 '자몽 허니 블랙 티'가 출시 8년 2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억 잔을 돌파했다고 밝혔습니다.
커피가 아닌 티 음료로는 최초입니다.
↑ 스타벅스 '자몽 허니 블랙 티' 누적 판매 1억 잔 돌파 / 사진 = 스타벅스 코리아 |
그동안 스타벅스에서 1억 잔 이상 판매된 상시 판매 음료는 ▲카페 아메리카노 ▲카페 라떼 ▲카라멜 마키아또 ▲스타벅스 돌체 라떼 ▲콜드 브루 등 커피 음료 5종이었습니다.
↑ 스타벅스 '자몽 허니 블랙 티' 누적 판매 1억 잔 돌파 / 사진 = 스타벅스 코리아 |
스타벅스의 '자몽 허니 블랙 티'는 새콤한 자몽과 달콤한 꿀로 만든 새콤달콤한 맛의 허니 소스에 블랙 티의 풍미를 더해 만든 음료입니다.
2016년 9월 출시 당시 한 달만 판매되는 프로모션 음료로 처음 선보인 '자몽 허니 블랙 티'는 전국 매장에서 품절 사태를 빚으며 상시 판매 메뉴로 전환됐습니다.
↑ 스타벅스 '자몽 허니 블랙 티' 누적 판매 1억 잔 돌파 / 사진 = 스타벅스 코리아 |
최현정 스타벅스 코리아 식음개발담당은 "'자몽 허니 블랙 티'는 스타벅스 티 음료의 핵심으로 오랜 기간 두터운 팬층을 확보한 음료"라며 "앞으로도 스타벅스는 고객 의견을 반영하며 또 다른 1억 잔 돌파 음료를 소개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정주영 기자 jaljalaram@mb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