쌤소나이트, 다이아몬드에서 영감받은 ‘메이저라이트’ 출시
쌤소나이트의 혁신적인 신소재 커브(Curv®)를 적용해 무게는 가볍지만 내구성이 뛰어나며, 충격을 효과적으로 흡수하는 서스펜션 휠 시스템을 장착해 부드러운 주행이 가능하다. 쌤소나이트는 아시아 브랜드 앰버서더로 활약 중인 배우 이동욱과 함께한 브랜드 캠페인 영상도 공개했다.
윈덤 그랜드 부산, 예술과 함께 하는 여행 ‘윈덤 큐레이팅’ 선보여
1층 로비부터 27층 객실까지 박서보, 김종학, 이배, 이소연 작가부터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보스코 소디, 도나 후앙카 작가의 작품까지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한편 윈덤 그랜드 부산은 8월 한 달간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AUGUST SALE’ 캠페인을 진행 중으로, 9월 1일에는 웨딩 쇼케이스 ‘Romantic Garden’을 개최한다.
르베이지, ‘고요, 사유의 시간’ 주제로 ‘Calm Luxury’ 컬렉션 출시
르베이지는 한국적 아름다움을 시대적 감성으로 재해석하는 포토그래퍼 민현우와 한국적 미감의 꽃꽂이를 선보이는 플로리스트 김형학과 협업해 감각적인 캠페인 비주얼도 공개했다.
[글 박찬은 기자 사진 삼성물산, 쌤소나이트, 윈덤 그랜드 부산]
[본 기사는 매일경제 Citylife 제943호(24.08.20) 기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