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오연서·이특, 배우→가수 변신 오디션 프로그램 ‘더 콘서트 원픽’ MC 확정

기사입력 2024-11-05 18:20

배우 오연서와 슈퍼주니어 이특이 ‘더 콘서트 원픽’ MC로 확정됐다.
↑ 배우 오연서와 슈퍼주니어 이특이 ‘더 콘서트 원픽’ MC로 확정됐다.
배우 오연서와 슈퍼주니어 이특이 ‘더 콘서트 원픽’ MC로 확정됐다.

​5일 MBN 새 음악 오디션 프로그램 ‘더 콘서트 원픽’ 측은 프로그램 MC로 오연서와 이특이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오연서는 ‘소년24’ 등 오디션 프로그램과 ‘겟잇뷰티’ 등 뷰티 예능 프로그램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밝고 따뜻한 진행으로 호평을 받았다. 배우들이 가수에 도전한다는 믿기 어려운 도전기를 담은 ‘더 콘서트 원픽’에 MC로 출연하며 진심 어린 응원을 전할 계획이다.

​이특은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 및 시상식에서 순발력과 유쾌한 입담으로 진행 능력을 인정받았다.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 사랑받고 있는 K-POP 가수 활동 경험을 바탕으로 ‘더 콘서트 원픽’을 통해 가수에 도전하는 배우들에게 든든한 조언자로서 힘을 보탤 예정이다.

​이처럼 MC 라인업이 최종 완성되면서 유쾌하면서도 안정적인 진행뿐 아니라 비주얼로서도 완벽한 합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되는 오연서와 이특의 조합에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더 콘서트 원픽’은 16명 남자 배우들의 숨겨진 끼와 음악적 재능

을 펼치는 국내 최초의 배우 음악 예능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배우들이 가수가 되어가는 과정을 그려내며 함께 성장하는 모습은 물론 음악을 즐기고 소통하는 새로운 형식의 예능으로 주목받고 있다.

​MBN 새 음악 오디션 프로그램 ‘더 콘서트 원픽’은 오는 12월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MBN스타 박소진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종합뉴스 평일용 배너
화제 뉴스

스타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