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아스펙트이엔티 |
이번 활동은 다가오는 11월 15일과 17일 양일간 열릴 멤버 워크샵과, 16일 배틀 대회 ‘올아웃(ALL OUT)’에서의 게스트 쇼로 한국 팬들과 첫 만남을 갖는다.
지난해 스트릿우먼파이터2에 출연하며 대중에게 이름을 알린 츠바킬은 유튜브 메가크루 댄스 퍼포먼스 비디오로 100만 조회수를 돌파했으며, 아디다스, 이케아, 디젤, 무신사 등 글로벌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아스펙트이엔티 장용혁 대표는 “츠바킬은 이번 한국 활동을 시작으로 공연과 워크샵뿐 아니라 숏폼 콘텐츠, 광고 모델 활동 등 다양한 분야에서 팬들과 만날 계획이고, 한국과 일본 양국에서 동시에 광고 효율을 높일 수 있
이어 “이번 워크샵과 공연은 츠바킬의 탁월한 퍼포먼스를 직접 체험하고 댄스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며, 이를 계기로 국내외 다양한 협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MBN스타 박소진 기자 mkculture@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