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인피니트, 6人6色 ‘무한 매력 장착’ 개인 포스터 오픈

기사입력 2024-10-29 10:10

인피니트 컴퍼니
↑ 인피니트 컴퍼니
그룹 인피니트(INFINITE, 김성규, 장동우, 남우현, 이성열, 엘, 이성종)가 강렬한 아우라를 담은 포스터로 완전체 콘서트 기대감을 높였다.

소속사 인피니트 컴퍼니는 지난 28일 오후 6시 9분 공식 SNS를 통해 인피니트의 데뷔 15주년 투어 ‘리미티드 에디션(LIMITED EDITION)’ 멤버별 개인 포스터와 무빙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는 푸른 조명 아래 강렬한 눈빛으로 화면을 바라보며 몽환적인 무드를 자아내는 인피니트의 모습을 담고 있다. 무빙 포스터 또한 어둠 속을 걷는 멤버들의 짙은 카리스마를 생동감 있게 담아내 글로벌 팬들을 열광하게 만들었다.

포스터 속 인피니트는 톡톡 튀는 개성을 담은 다채로운 포즈와 자연스러운 표정 연기로 각자의 매력을 어필했다. 눈부신 비주얼로 한층 더 짙어진 성숙미를 아낌없이 발산해 연말부터 새해까지 뜨겁게 달굴 역대급 공연을 예고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지난해 일곱 번째 미니 앨범 ‘비긴(13egin)’을 통해 약 5년 만에 완전체로 가요계에 귀환한 인피니트는 같은 해 개최한 단독 콘서트 ‘컴백 어게인(COMEBACK AGAIN)’ 아시아 투어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어 지난 6월에는 오랜 시간 곁을 지켜준 팬들에게 바치는 팬송 ‘플라워(Flower)’, 7월에는 단독 팬미팅 ‘무한대집회 Ⅳ’를 개최하는 등 완전체 활동을 꾸준히 이어왔다.

내년 데뷔 15주년을 앞둔 인피니트는 ‘리미티드 에디션’을 통해 글로벌 팬들과 올 연말부터 새해까지 함께 보낸다. 전매특허인 파워풀한 라이브와 퍼포먼스로 눈과 귀가 모두 즐거운 웰메이드 공연을 선보이며 ‘K팝 레전드’의 진면모를 재차 증명할 예정이다.

인피니트의 데뷔 15주년 투어 ‘리미티드 에디션’의 화려한 막을 여는 서울 공연은 오는 12월 6일부터 8일까지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구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되며, 지난 28일 진행된 팬클럽 선예매에 이어 이날 오후 8시 티켓링크를 통해 일반 예매가 오픈된다.

이후

인피니트는 12월 21일과 22일 양일간 타이베이, 내년 1월 11일과 12일 마카오, 18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2월 7일 싱가포르, 15일과 16일 양일간 일본 요코하마, 22일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3월 1일 홍콩까지 총 8개 도시에서 13회 공연으로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MBN스타 박소진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종합뉴스 평일용 배너
화제 뉴스

스타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