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클렙엔터테인먼트 |
VANNER(배너)는 12일 공식 SNS를 통해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하며 세 번째 미니 앨범 ’BURN’의 컴백 타이틀곡으로 ‘Automatic’을 확정했다.
트랙리스트 이미지에는 세 번째 미니 앨범 ’BURN’의 에너제틱하면서도 열정적인 분위기를 예고하듯 불꽃과 스파크로 채워져 있어 VANNER(배너)의 강렬하면서도 압도적인 변신을 예고하고 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VANNER(배너)의 세 번째 미니 앨범 ’BURN’에는 타이틀곡 ‘Automatic’을 포함해 ’Revolver’, ’New Heights’, ’Blossom’, ’Xcellerate’, ’Be Together’ 등 총 6곡이 수록된다.
타이틀곡 ‘Automatic’은 일렉트로 펑키 앤 디스코 스타일의 곡으로, 신나는 드럼 비트와 레트로한 신스, 묵직한 베이스가 어우러져 VANNER(배너)의 다채로움을 이끌어낸다.
수록곡 ’Revolver’, ’New Heights’, ’Blossom’, ’Xcellerate’, ’Be Together’는 안정된 라이브와 화려한 퍼포먼스가 전매특허인 VANNER(배너)의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줄 예정이다.
멤버들의 자작곡도 수록돼 음악적 역량을 한층 더 강조할 전망이다. 멤버 GON은 타이틀곡 ‘Automatic’을 비롯해 수록곡 ’Revolver’, ’Be Together’에 참여해 팀 컬러를 강조했다. 군입대로 잠시 자리를 비운 멤버 성국도 ’Be Together’ 작사로 함께하며 마음을 더했다.
무엇보다 케이팝 히트메이커들뿐만 아니라 지난해 VANNER(배너)에게 최종 우승을 안겨준 JTBC 오디션 프로그램 ‘피크타임‘에서 심사위원으로 만났던 하이라이트 이기광이 공동 작사 작곡한 곡 ‘Blossom’을 VANNER(배너)에게 선물해 눈길을 끈다. 각별한 인연이 신보에서는 어떠한 시너지를 발휘하게 될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매번 커리어 하이를 경신하며 대세돌로 자리매김한 VANNER(배너)는 오는 9월 13일에는 첫 번째 영어 싱글 앨범이자
한편, 트랙리스트 공개로 시선을 사로잡은 VANNER(배너)는 오는 9월 30일 세 번째 미니 앨범 ’BURN’을 발표한다.
[MBN스타 박소진 기자 mkculture@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