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벽 2시의 신데렐라’·‘나쁜엄마’ 방송화면 캡처 |
쿠팡플레이 시리즈 ‘새벽 2시의 신데렐라’에서 ‘이래’ 역을 맡은 홍비라는 하윤서(신현빈 분)의 절친한 친구이자 한옥 막걸리집을 운영하는 인물. 극중에서 윤서의 고민을 들어주고 진심으로 걱정해 주며 유일한 안식처 역할을 톡톡히 해낸다.
특히, 주원(문상민 분)을 밀어내면서 힘들어하는 윤서에게 다가가 손을 잡아주는 이래의 따뜻한 면모를 섬세하게 그려내는 한편 “그냥 애부터 가지는 건 어때?”라는 파격적이고 능청스러운 제안으로 웃음을 유발하는 매력 캐릭터로 눈길을 끄는 중.
홍비라는 드라마 ‘나쁜엄마’에서 최강호(이도현 분)의 약혼녀 ‘오하영’으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싸늘한 표정으로 악행을 저지르고 아버지 오태수(정웅인 분)와 팽팽한 신경전을 벌이며 분노와 절망, 죄책감 등 다양한 감정을 디테일하게 풀어내며 몰입도를 끌어올렸던 홍비라가 ‘새벽 2시의 신데렐라’에서는 180도 달라진 털털한 모습으로 변신해 놀라움을 선사하는 중.
시청자들은 “재벌 연하 남친에 둘도 없는 절친까지 윤서는 전생에 나라를 구했나”, “홍비라 같은 친구 구함”, “이래랑 오하영이 같은 배우였다니 충격” 등의 반응을 보이며 응원하고 있다. 작품에 따라 스
한편, 신현빈, 문상민, 윤박, 박소진, 홍비라 등이 출연하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새벽 2시의 신데렐라’는 매주 토,일 밤 9시에 공개된다. 쿠팡플레이 공개 이후 9시 20분부터 채널A에서 방송된다.
[MBN스타 박소진 기자 mkculture@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