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빌리프랩 |
아일릿(윤아, 민주, 모카, 원희, 이로하)은 지난 1일 오후 글로벌 슈퍼팬 플랫폼 위버스(Weverse)를 통해 그룹의 공식 팬클럽 명을 발표했다. ‘GLLIT’은 ‘반짝반짝 빛나다’라는 뜻의 영단어 ‘glitter’에서 착안했다.
아일릿의 눈에 가장 반짝반짝 빛나는 존재들이자 아일릿을 반짝거리게 만들어줄 수 있는 존재들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소속사 빌리프랩은 “서로에게 가장 반짝거리고 아름답게 빛나는 아일릿과 GLLIT이 앞으로 만들어 나갈 많은 순간들을 기대해달라”라고 전했다.
이날은 아일릿이 서바이벌 프로그램 ‘R U Next?’(알유넥스트)를 통해 결성된 지 1주년이 되는 날이기도 했다. 이들은 위버스 라이브를 진행하면서 ‘R U Next?’ 마지막 무대의 순간에 느꼈던 감정부터 최근 근황까지 다양한 추억을 나누며 팬들과 소통했다.
아일릿은 “팬분들을 만나면서 처음 겪는 감정을 느꼈고, 많은 것을 배우고 경험했다”라며 “소중한 사람들이 생겨 너무 감사하다. 앞으로도 더 열심히해서 오래 보고 싶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아일릿은 무엇이든 될 수 있고, 무엇이 될지 기대되는, 잠재력이 크다는 뜻을 지닌 그룹명답게 데뷔와 동시에 전 세계 주요 차트를 휩쓸며 ‘슈퍼 신인’임을 입증했다. 이들은 미니 1집 ‘SUPER
[MBN스타 박소진 기자 mkculture@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