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YG엔터테인먼트 |
29일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베이비몬스터의 디지털 싱글 ‘FOREVER’ 뮤직비디오는 전날 오후 11시 57분께 유튜브 조회수 1억 회를 넘어섰다. 지난 7월 1일 공개된 지 약 27일 만의 성과다.
이 뮤직비디오는 베이비몬스터의 화사한 비주얼과 자신감 넘치는 퍼포먼스를 세련된 영상미로 담아내 호평 받았다. 공개 직후 유튜브 ‘24시간 내 가장 많이 본 동영상’ 1위, 중국 최대 음원 사이트인 QQ뮤직 MV 차트 정상을 꿰찬 바 있다.
이로써 베이비몬스터는 1억 뷰 이상 영상을 총 6편 보유하게 됐다. 앞서 ‘SHEESH’ 뮤직비디오는 K팝 걸그룹 데뷔곡 중 가장 빠른 속도로 1억 뷰(10일), 2억 뷰(33일)를 돌파했고, BATTER UP‘(2억 뷰), ’Stuck In The Middle‘(1억 뷰), ’SHEESH‘ 퍼포먼스 비디오(1억 뷰), ’LIKE THAT‘ 익스클루시브 비디오(1억 뷰)가 같은 조회수를 달성했었다.
차세대 ’유튜브 퀸‘으로 우뚝 선 베이비몬스터답게 이들의 공식 유튜브 채널 역시 꾸준한 상승세를 달리고 있다. 구독자 수는 신곡 ’FOREVER‘ 발매 이후 45만 명 이상 증가한 657만 명을 기록했고, 누적 조회수는 23억 회를 넘어섰다.
한편 베이비몬스터는 현재 7개 도시, 12회차에 달하는
[MBN스타 박소진 기자 mkculture@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