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성민, 결혼 10년만 아빠 된다..김사은 임신 “소중한 아기 찾아와”[전문]

기사입력 2024-07-16 13:56

그룹 슈퍼주니어 성민이 결혼 10년 만에 아빠가 된다. 사진=성민 SNS
↑ 그룹 슈퍼주니어 성민이 결혼 10년 만에 아빠가 된다. 사진=성민 SNS
그룹 슈퍼주니어 성민이 결혼 10년 만에 아빠가 된다.

16일 성민은 자신의 SNS를 통해 “저에게 소중한 아기가 찾아왔다. 결혼한 지 10년 만에 아빠가 된다”며 김사은의 임신 소식을 직접 공개했다.

이어 “어렵게 찾아온 아기인 만큼 책임감을 가지고 사랑과 정성으로 키우겠다”며 “이 소식을 언제 어떻게 전해야 좋을지 고민이 참 많았다. 떨리기도 하지만, 따뜻한 마음으로 지켜봐주시면 감사하겠다”고 전했다.

성민은 2005년 슈퍼주니어 멤버로 데뷔했다. 이후 2014년 뮤지컬 배우 김사은과 결혼했다. 이 과정에서 팬 기만 논란에 휩싸였던 그는 팀 활동을 중단하고 현재 솔로 활동에 전념하고 있다.

이하 전문.

안녕하세요. 성민입니다.

팬 여러분께 가장 먼저 소식을 전해드리기 위해 조심스럽게 글을 씁니다.

저에게 소중한 아기가 찾아왔어요. 결혼한 지 10년 만에 아빠가 됩니다.

어렵게 찾아온 아기인 만큼 책임감을 가지고 사랑과 정성으로 키우겠습니다.

이 소식을 언제 어떻게 전해야 좋을지 고민이 참 많았습니다. 떨리기도 하지만, 따뜻한 마음으로

지켜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책임질 존재가 생기고 보니 세상 모든 것들이 이전보다 더 소중하게 느껴집니다.

항상 사랑과 관심으로 저를 응원해주시고 아껴주시는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좋은 노래로 행복을 드리며 보답하는 가수 성민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MBN스타 박소진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종합뉴스 평일용 배너
화제 뉴스

스타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