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TBC ‘싱어게인’ TOP5 출신 가수 이정권이 새 싱글 ‘너머에 닿기를’로 컴백한다. |
이정권은 10일 새 싱글 ‘너머에 닿기를’로 컴백을 확정하며, ‘청춘’을 대표하는 보컬리스트의 귀환을 알렸다.
이번 신곡 ‘너머에 닿기를’은 비극적인 결말을 눈 앞에 둔 사랑하는 두 사람이 손을 놓지 않고 끝내 결말을 바꿔낸다는 로맨틱하면서도 희망적인 가사로 채워져 있다. 끝없는 고난에도 굴하지 않고 자신의 길을 묵묵히 걸어가는 이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특히 ‘너머에 닿기를’은 영화의 한 장면 같은 가사와 이정권의 청량한 보컬이 어우러져 영화 속 한 장면에 초대받은 듯한 착각을 일으킨다. 곡 전반에 걸친 시원한 밴드 사운드는 경쾌함을 선사하며 듣는 이에게 상쾌한 기분을 더해준다.
한편, 잔나비, 라포엠, 신지훈, 임도혁 등 많은 가수들의 앨범 프로듀싱을 맡았던 권지수와 이정권의 오랜만의 협업으로, 사전부터 팬들의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이번 신보 ‘너머에 닿기를’은 1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앞서 이정권은 KBS2 ‘전국노래자랑’에서 강산에의 ‘거꾸로 강을 거슬러 오르
이정권은 이번 신곡 ‘너머에 닿기를’ 발매를 시작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