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샤이니 키부터 신예 판타지 보이즈까지 ‘쇼! 음악중심’에 다채로운 무대가 펼쳐진다. 사진=DB |
컴백부터 역대급 무대까지 풍성
샤이니 키부터 신예 판타지 보이즈까지 ‘쇼! 음악중심’에 다채로운 무대가 펼쳐진다.
23일 방송되는 MBC ‘쇼! 음악중심’에 키(KEY) . 이채연 . TEMPEST(템페스트) . FANTASY BOYS . EVNNE(이븐) . VCHA . CRAVITY . RIIZE . EL7Z UP(엘즈업) . 로켓펀치 . 퍼플키스(PURPLE KISS) . POW . TRENDZ(트렌드지) . mimiirose . 조정민 . 홍지윤이 출연해 무대를 꾸민다. 특히 샤이니 키와 오마이걸 승희가 스페셜 MC로 함께해 풍성함을 더할 예정이다.
↑ 직진과 패기를 장착하고, 확신으로 가득 찬 템페스트가 컴백한다. 사진=MK스포츠 공 |
직진과 패기를 장착하고, 확신으로 가득 찬 템페스트가 컴백한다.
TEMPEST(템페스트)는 ‘Vroom Vroom’를 통해 한 층 성숙해진 모습을 보일 예정이다. 타이틀곡 ‘Vroom Vroom’은 위트 있고 에너지 넘치는 미니멀 힙합&댄스 장르의 곡으로, 확고한 신념으로 돌진하는 템페스트의 패기를 표현했다.
또한 ‘길을 잃더라도 너에게 향하는 길이라면 그곳이 어디든 나아가겠다’라는 의지가 돋보이며, 공개와 동시에 벅스 실시간 차트 1위를 기록하는 등 인기를 증명했다.
↑ 차세대 보이그룹 판타지 보이즈도 이날 데뷔 무대를 갖는다. 사진=포켓돌스튜디오 |
찬란한 순간을 맞이한 소년의 설렘과 열정이 담긴 무대를 만들 차세대 보이그룹 판타지 보이즈도 이날 데뷔 무대를 갖는다.
또한 새롭게 떠오를 일곱 개의 별 이븐, 우주처럼 신비로운 매력으로 가득한 여섯 소녀들 VCHA도 처음으로 무대에 선다.
↑ 에너지 가득한 이채연이 무대를 꾸민다. 사진=MK스포츠 제공 |
↑ 라이즈는 풋풋함과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Get A Guitar’로 팬들과 호흡한다. 사진=MK스포츠 제공 |
모두를 빠져들게 만드는 긍정적이고 익사이팅한 에너지 가득한 이채연이 무대를 꾸민다. 이채연은 ‘LET’S DANCE’로 신나는 에너지를 선사할 계획이다.
신인 그룹 라이즈는 풋풋함과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Get A Guitar’로 팬들과 호흡한다. 라이즈는 첫 싱글 앨범 타이틀 곡 ‘Get A Guitar’를 통해 함께 성장(Rise)하고 꿈을 실현(Realize)해 나아가는 팀의 포부를 전달한다.
지칠 줄 모르는 젊음과 푸르른 청춘의 기운으로 가득한 크래비티 역시 ‘Ready or Not’으로 뜨거운 젊음을 그린다. ‘레디 오어 낫’은 크래비티 특유의 기분 좋은 에너제틱함과 영한 바이브를 보여주는 이번 앨범의 대표곡이다. 세림, 앨런이 작사에 참여했으며, 부질없는 고민과 뒤늦은 후회 대신 지금 당장 너를 위해 모든 걸 쏟아낼 준비가 돼 있는 적극적이고 진취적인 마음을 담아냈다.
최상의 일곱 멤버로 퍼즐을 탄생시킨 엘즈업이 출격한다. 엘즈업은 일곱 멤버의 개성으로 세상을 놀라게 한다는 의미의 타이틀곡 ‘CHEEKY’를 선보인다.
↑ 트렌드지 멤버들은 의상에 태극 마크를 달고 ‘쇼! 음악중심’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사진=글로벌에이치미디어 |
트렌드지 멤버들은 의상에 태극 마크를 달고 ‘쇼! 음악중심’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멤버들은 타이틀곡 ‘MY WAY’(마이 웨이)에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승리를 향해 달려 나가는 퍼포먼스를 꾸
◆ 트롯 여신들도 빠질 수 없다
트로트의 선구자를 꿈꾸는 트롯 바비 홍지윤은 ‘새벽차’를 통해 현장을 물들일 예정이다.
무대를 압도하는 고혹적인 무드와 세련, 팔색조 매력을 지닌 트로트 여신 조정민은 ‘내게로 와’를 통해 관객들과 소통하며 무대를 만들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