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해 K주짓수챔피언십의 스페셜매치 이벤트 AA토너먼트1 +75kg 체급 및 앱솔루트 챔피언 권도형(왼쪽, 컴뱃주짓수)과 AA토너먼트1 -75kg 체급 챔피언 정광민(주짓수코어)은 전국에서 모여든 강자들을 꺾으며 이름을 알렸다. 사진=스탠다드앤드프로그레스 스포츠에이전시 제공 |
김대환 정용준 KMMA 대표들이 호신술 저변 확대와 개최 지역 주짓수 수련 역량 강화를 위해 개최 결정
정용준 K주짓수챔피언십 대표 “지역사회 스타 배출해 주짓수로 자신을 알릴 기회 제공하고 싶어”
영남권 메이저 주짓수대회, K주짓수 챔피언십이 새해를 맞이해 두 번째 대회를 개최한다.
‘뽀빠이연합의원K주짓수챔피언십2대구’ 대회는 1월12일 대구 수성국민체육센터에서 개최된다. 이번 대회에는 모두 300여 명이 지원하여 지난 대회보다 17% 이상 규모가 성장했다.
K주짓수챔피언십 스페셜 매치 매트에서 진행되는 ‘AA(앱솔루트 오브 앱솔루트)토너먼트’ 대회를 포함한 컬러벨트 경기들은 이번에도 차도르, 양감독TV, KMMA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생중계된다. 차도르 채널은 구독자 85.6만, 양감독TV 채널은 구독자 55.9만에 달한다.
K주짓수챔피언십은 개최 지역사회 주짓수 역량 강화와 호신술 수련 저변 확대를 위해 만들어졌다.
대회를 기획 및 제작한 정용준 스탠다드앤드프로그레스 스포츠에이전시 대표 이사는 “호신술 수련 저변을 확대하여 각종 범죄와 학교폭력을 예방하고 수련자들에게 더 큰 자신감을 심어주고 싶다. 유명 유튜브 채널에서 생중계되는 AA 토너먼트를 통해 지역사회 선수들에게 주짓수로 자신을 알릴 기회를 주고 싶다”고 말했다.
지난해 11월에 열린 AA토너먼트1 +75kg 체급 및 앱솔루트 우승자 권도형(컴뱃주짓수)과 AA토너먼트 -75kg 체급 우승자 정광민(주짓수코어)은 업계에 크게 알려진 선수들이 아니지만 실력으로 당당히 AA토너먼트를 제패하여 이름을 알렸다.
이번에 열리는 ‘세미앙대구AA토너먼트2’는 +75kg 16강으로 진행되며 서울 경기와 영남권뿐만 아니라 호남권에서도 선수들이 출전하며 전국을 대표하는 신예들이 모두 모여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AA토너먼트2 +75kg 우승자는 우승상금과 트로피를 수여받고 3월에 가려지는 AA토너먼트2 -75kg 우승자와 5월에 추가 상금과 앱솔루트 트로피를 걸고 최종 결승전을 치른다.
K주짓수챔피언십은 메인스폰서 뽀빠이연합의원과 AA토너먼트 스폰서 웨딩스튜디오 세미앙 대구점, 만재네, 산더미미
지난해 K주짓수챔피언십의 스페셜매치 이벤트 AA토너먼트1 +75kg 체급 및 앱솔루트 챔피언 권도형(왼쪽, 컴뱃주짓수)과 AA토너먼트1 -75kg 체급 챔피언 정광민(주짓수코어)은 전국에서 모여든 강자들을 꺾으며 이름을 알렸다. 사진=스탠다드앤드프로그레스 스포츠에이전시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