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인야구대회 최고 수준의 상금 지급
인터넷 방송 플랫폼 '플렉스티비'가 제1회 플렉스티비 슈퍼컵 사회인 야구대회를 개최합니다.
참가팀 모집 기간은 오늘(11일)부터 25일입니다.
이번에 진행되는 '2023 제1회 플렉스티비 슈퍼컵 사회인 야구대회'는 추첨을 통해 32강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되며, 모든 경기는 팀업캠퍼스에서 진행됩니다.
플렉스티비는 '2023 제1회 플렉스티비 슈퍼컵 사회인 야구대회'의 참가팀을 게임원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받는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사회인 야구대회는 사회인 야구인들의 많은 참여를 위해 기존 리그 실적을 반영하지 않으며 랭킹포인트(=플렉스티비 회원가입 수)로만 참가팀을 선정합니다. 랭킹포인트 상위 10개 팀은 자동 참가 확정이며, 랭킹포인트 9점 이상의 팀은 추첨으로 선정됩니다. 랭킹포인트는 가족, 지인도 참여할 수 있습니다.
총상금은 2,000만 원으로 국내 사회인 야구대회의 최고 수준의 상금입니다.
최종 우승팀에게는 1,000만 원을, 준우승팀에게는 500만 원을, 3위 팀에는 300만 원을, 4위 팀에게는 200만 원을 수여합니다.
플렉스티비 관계자는 "플렉스티비는 또다시 새로운 도전을 하게 됐으며, 이번 대회를 통해 사회인 야구의 활성화 기회까지 마련할 수 있게 되어서 기쁘다"
참가팀과 대진 추첨 방송, 개막전, 준결승전, 결승전 등 주요 경기는 플렉스티비를 통해 생중계됩니다. 또한, 플렉스티비에서 활동하고 있는 인터넷 방송자들이 이번 사회인 야구대회의 서포터즈로도 활동하며 다양한 개인 방송 야구 콘텐츠도 선보일 예정입니다.
[이동훈 기자]